2013. 12. 2. 19:58

살찐고양이 - 눈물비(야왕ost)



《눈물비》

- 작사,작곡,편곡:강현민

왜 늘 나의 사랑은 눈물로 그 끝을 맺는지

내가 그렇게 잘못된 아이 인지 난 행복해지면 안되는지

햇살처럼 포근한 사랑을 난 바라고 꿈꿀수 없는지

참으려 해도 눈물이 내려 막으로 해도 바보처럼 하염 없이

한 여름날의 소나기 같은 눈물이 내리고 내리고 내려..

왜 또 나의 사랑은 상처로 끝이 났는지 내가 그렇게 잘못 투성인지

난 행복해질수 없는건지 참으려 해도 눈물이 흘러

막으러 해도 아이처럼 소용 없어 긴 겨울밤의 서러운 비처럼 자꾸

흐르고 흐르고 흘러..

 

(꿈에라도 나는 그대가 보고 싶은데 보고싶어)

참으려 해도 눈물이 내려 막으러 해도 바보처럼 하염 없이

한 여름날의 소나기 같은 눈물이

내리고 내리고 내려..

겨울밤의 서러운 눈물이 자꾸

흐리고 흐르고 흘러..